이스트엔드, 프리미엄 펫 디자인 브랜드 '솔티핫티’ 자회사 편입 완료

2021년 11월 8일

#솔티핫티 #프리미엄반려견의류 #반려동물플랫폼 #지분투자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가 프리미엄 펫 디자인 브랜드 '솔티핫티'에 지분투자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8년 3월 론칭한 솔티핫티는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컨셉으로 반려견 의류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지난달 열린 여의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들 가운데 매출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솔티핫티의 대표 상품으로는 △헬로우 크롭 블라우스 △피크닉 니트 솜사탕 △스카치 캔디 원피스 △트윙클 체크 세미크롭 △플로팅 수영복 등 의류제품이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펫 액세서리, 푸드, 토이를 선보이며 SNS상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솔티핫티' 인수를 통해 이스트엔드는 온라인 펫사업에 진출하고, 모회사 브랜드 마케팅 역량을 결합해 국내 반려동물 플랫폼 업계1위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이스트엔드 김동진 대표는 "자사 브랜드 마케팅 역량과 다년간 축적한 고객 관계 관리 역량을 결합할 방침"이라며 "이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으로 반려동물을 관리하고 싶어 하는 반려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스트엔드는 디자이너 브랜드 시티브리즈,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후머, 펫 디자인 브랜드 솔티핫티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전개하고 있으며 신진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는 동시에 유망 브랜드를 인수해 키우는 전략적인 롤업(Roll-up) 투자방향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스타트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