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 파트너 지속 확대

2021년 8월 9일

#이스트엔드 #시티브리즈 #에이블리 #브랜드스케일업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최근 실시한 ‘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를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가 다수 입점 중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9일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에이블리는 젊은 감성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2030 여성들에게 선보이고 있는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3곳 ‘시티브리즈(CITYBREEZE)’, ‘보울룬(BOWLLOON)’, ‘프롬웨얼(FROMWHERE)’이 입점했다.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의 디자이너 브랜드 ‘시티브리즈’는 에이블리 입점과 동시에 오는 12~18일까지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다. 

대표 상품으로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착용해 화제가 된 '브리즈 블루밍 제인 원피스'부터 오마이걸 효정 블라우스로 유명한 '브리즈 핀턱 코튼 블라우스'까지 베스트 인기 상품을 전용 쿠폰을 통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시티브리즈' 브랜드 즐겨찾기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쇼핑지원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블리는 100억 규모의 ‘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를 통해 함께할 브랜드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다. 

패션 매거진 화보, 브랜디드 콘텐츠, 리뷰 앰배서더 등 대규모 마케팅을 지원해 2534 여성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제공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