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더위 날릴 압도적 비주얼…시티브리즈 여름 화보 공개

2022년 4월 21일

#22HS #시티브리즈 #김민주

그룹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가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22일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는 뮤즈 김민주와 함께한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컨셉은 '어반 레스트(URBAN REST)'로 심플하고 모던한 시티브리즈의 감성에 크래프트적인 터치와 트렌디한 그린 컬러 중심의 컬러 플레이로 위트 있는 레트로 룩을 담아내고자 했다.

화보 속 김민주는 ‘홀터넥 롱 원피스’, ‘더블 지퍼 반팔 집업’ 등 데일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시티브리즈는 "시크하면서도 경쾌한 디자인 포인트로 마치 휴양지에 있는 듯한 편안하고 여유로운 룩을 표현했다"라고 밝혔다.

전속 모델 김민주와 함께한 시티브리즈의 여름 시즌 컬렉션은 오늘(22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해 패션 플랫폼 29CM, 무신사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시티브리즈는 최근 공개된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호여니도 다 무신사랑 해’, ‘첫사랑을 찾습니다’ 화보에서 배우 정호연, 김다미가 ‘로고 자수 슬리브리스 탑’ 등 브랜드 인기 제품을 연이어 착용한 것은 물론, 배우 한소희, 박민영 등이 드라마 속 코디 아이템으로 착용하며 스타들이 사랑하는 패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