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티브리즈X보라끌레르, W컨셉 등 특별 기획전 진행…최대 70% 할인

2022년 6월 2일

#시티브리즈 #보라끌레르 #W컨셉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가 인기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협업한 영상을 공개하고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오는 10일까지 시티브리즈 자사몰과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 동시 진행된다.

보라끌레르는 구독자 47만 명을 보유한 패션 디자이너 출신 유튜버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로 여성 구독자를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보라끌레르는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스타일링 센스가 묻어나는 8가지 시원한 썸머룩을 제안했다. 패션 디자이너 출신답게 소재와 디테일에 대한 꼼꼼한 설명으로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시티브리즈 아이템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과 함께 오픈한 자사몰과 W컨셉 기획전에서는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W컨셉에서는 최대 70% 할인과 선착순 시크릿 쿠폰을 증정하며, 자사몰에서는 할인 쿠폰과 함께 실 결제 금액 기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반팔 티셔츠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다. 이외에도 보라끌레르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시티브리즈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트렌디한 휴양지룩, 바캉스룩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고객 니즈에 맞춰 진행한 시티브리즈X보라끌레르 여름 기획전을 통해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