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티브리즈 우먼&맨 23SS 1차 컬렉션 런칭

2023년 2월 8일

#시티브리즈 #23SS컬렉션 #우먼 #맨

브랜드 인큐베이팅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의 우먼, 맨 라인이 23SS 1차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023년 첫 시즌은 우먼, 맨 라인 모두 '행복(HAPPINESS)’을 주제로 하여 자신만의 방식으로 행복과 자유로움을 찾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옷을 선보였다. 또한 마스크 해제와 함께 새로운 계절,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에 힙한 무드를 더해 한층 더 트렌디한 룩을 구성했다.

출시 이래로 6만 장 이상 판매된 시티브리즈 우먼의 베스트셀러인 링클프리 베이직 셔츠는
기존 8가지 컬러 구성에 23SS 트렌드 컬러인 라일락, 그린, 옐로우를 추가 구성하여 더욱 화사한 봄 컬렉션으로 돌아왔다.

여성 링클프리셔츠 인기에 힘입어 남성 버전 링클프리셔츠 역시 출시했다.
또한 옥스퍼드 소재도 활용하여 캐주얼 스타일까지 전개하여 셔츠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시켰다.

한편, 우먼 라인은 액티브하면서 캐주얼한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카고 팬츠, 스커트, 바람막이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인다.
라이트 그린, 라벤더, 스카이 블루 등의 화사한 컬러 적극 활용하였고, 트렌드인 컷아웃, 크롭 스타일의 탑도 만나볼 수 있다.

맨 라인은 아플리케 기법을 활용한 로고 후드, 반집업 맨투맨, 조거 팬츠 등 트렌드물 위주로 구성되었다.

23SS 우먼 라인은 시티브리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을 통해 동시에 공개되었으며, 16일에는 무신사, HAGO, 서울 스토어 등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맨 라인 또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W컨셉, 29CM, SSF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티브리즈는 케이팝 아티스트이자 배우 김민주와 작가 겸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송민호를 뮤즈로,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담은 화보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었다. 또한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하여 2-30대 여성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고, W컨셉, 무신사, 지그재그 등의 패션 플랫폼 베스트 카테고리에서 1위를 하며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월 10일에는 23SS 우먼 2차 컬렉션과 함께 셀럽 화보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런칭 소식 이외에도 시티브리즈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기획전은 시티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citybreez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