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인큐베이팅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가 전개하는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티브리즈에서 남성들을 위한 22CW 맨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맨 캡슐 컬렉션은 'FIT THE STANDARD'을 주제로, 기본은 중요하면서도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차별점을 가지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특히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소매 배색 스웻셔츠’는 기본 스타일의 스웻셔츠에 등판의 입체감을 살리기 위한 파이핑 디테일과, 소매의 소재를 다르게 매치하여 특별함이 느껴지는 섬세한 디테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언제, 어디서나 고민 없이 바로 입고 나갈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베이직한 디자인임에도 시티브리즈 만의 재해석과 무드, 디테일이 더해져 트렌디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 또한 블랙, 화이트, 그레이의 모노톤과 함께 어디든 무난하게 어울리는 멜란지 그레이, 브라운, 카키 컬러 위주로, 요즘 같이 갑자기 추워진 날씨엔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리기 위해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찾을 때 가장 쉽고 빠르게 매치할 수 있다.
이번 맨 22CW 컬렉션은 지난 2일 시티브리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공식 런칭 되었으며, W컨셉, 무신사, HAGO, 서울스토어, SSF 등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티브리즈는 우먼을 통해 폭발적으로 성장한 브랜드로, W컨셉, 29CM 등 여성들이 즐겨 찾는 플랫폼에서 BEST 카테고리에 꾸준히 랭킹 되어 있으며 고객들의 열혈한 요청에 의해 이번 9월 FW시즌부터 케이팝 아티스트이자 작가 그리고 배우로 아티스트 영역을 넓히고 있는 송민호를 뮤즈로 하며 새롭게 런칭했다 .
세븐틴 원우, 위아이 김요한, AB6IX 이대휘, 고경표 등 남자 셀럽 패션으로 즐겨 찾아 런칭부터 주목받고 있으며, 패션 플랫폼 W컨셉, 무신사, 지그재그 등에서 베스트 카테고리를 섭렵하며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