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룩 쇼핑몰 로즐리, 14일 할인

2021년 5월 14일

#여성의류 #쇼핑몰 #로즐리 #로즐리데이 #러블리데이트룩

여성의류 쇼핑몰 로즐리가 로즈데이인 오늘(14일) ‘로즐리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하루 동안 진행되는 로즐리데이는 매년 5월 14일 로즈데이에 맞춰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로즐리의 대표적인 연간 할인 행사다. 특히 이번 연도 행사는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와 함께 지그재그 단독 기획전으로도 진행된다.

이날 로즐리 자사몰에서는 전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5,140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BEST코디 및 선공개 프리오더 할인 이벤트, 전상품 무료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로즐리 공식 인스타그램(@by_rozly)을 통해서는 ‘로즈데이 대신 로즐리데이’, ‘네이버에서 로즐리데이를 검색하세요’, ‘BEST 코디를 뽑아라’ 등 총 300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즐리 메인 모델인 인플루언서 세린이 나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이벤트를 소개하고 제품 착장을 보여주며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당일 최고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신라호텔 숙박권이 주어진다고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로즐리는 러블리 데이트룩을 콘셉트로 한 여성의류 쇼핑몰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이벤트와 소통의 장으로 적극 활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고퀄리티 자체 제작 상품들은 오픈 당일 완판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로즐리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로즐리 자사몰(rozley.co.kr)과 공식 인스타그램(@by_rozl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