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한 우리 강아지 목욕은?.. 프리미엄 펫 브랜드 ‘솔티핫티’, 자연유래성분의 보습 샴푸 ‘트리올로지 (Treeology)’ 출시

2022년 11월 6일

#트리올로지샴푸 #솔티핫티

반려견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의 겨울철 가장 큰 고민은 ‘피부건조증’이다. 실외는 찬 바람으로, 실내는 난방으로 반려견의 피부 상태는 항상 건조한 상태가 된다. 강아지는 건조한 피부가 일으키는 가려움을 참지 못하고 계속해서 긁다 상처가 생기기도 한다. 그래서 특히 겨울철엔 목욕 시 보습에 각별히 주의해야한다.

프리미엄 펫 브랜드 ‘솔티핫티(Salty&Hearty)’가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자연 유래 성분들을 사용하여 안전과 보습, 세정까지 모두 잡은 안심 샴푸를 출시했다. 솔티핫티의 자체 제작 ‘트리올리지(Treeology)’는 샴푸 구매 시 견주라면 무조건 꼼꼼히 따져 봐야하는 4가지 Point에 집중하여 제작했다.

Point 1, 피부장벽 강화
트리올로지 샴푸는 사람보다 피부가 얇은 반려견을 위해 최적화한 PH6.8 밸런스에 맞춰 설계했다. 보습과 피부재생을 돕기 위해 충분한 병풀 추출물과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시켜 수분 증발을 막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피부장벽이 강화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Point 2, 우수한 사용감
코코넛유래의 자연 추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자극은 낮추고, 세정력은 높였다. 거품이 잘 나지 않는 값이 싼 계면활성제에 비해 미세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나 털 사이사이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씻어 낸다.

Point3, 전성분 EWG 그린등급 성분 및 유해물질 7종 무첨가
화장품에 들어가는 성분의 유해 가능성에 따라 등급을 나누는EWG 등급에서 전 성분이 가장 안전 성분인 그린 등급 성분을 받았다. 또한 유해물질 7종(화학계면활성제, CMIT/MIT, 방부제, 색소, 변색방지제, 실리콘,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Point4, 검증된 안전성
트리올로지 샴푸는 동물용의약외품 허가를 정식으로 받은 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제조사에서 제작됐다. 허가 인증서는 트리올로지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에게 힐링이 되는 목욕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향에 있어서도 신중하게 고민하여 개발했다. 마치 반려견과 소나무 숲을 산책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파인포레스트 향을 사용했고, 후각이 예민한 반려견을 위해 강하지 않으면서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건조한 겨울철 우리 반려견의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트리올로지 샴푸’는 6일(일)에 정식 출시하여 솔티핫티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뿐만 아니라 바잇미, 우프바이배럴즈, 페오펫, 비엔비엔, 펫프렌즈, W컨셉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샴푸 출시 기념으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 소프트 실리콘 브러쉬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소식은 자사몰(saltyhearty.com)과 공식 인스타그램(@saltyhearty)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