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큐베이팅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 맨이23SS 2차 컬렉션을 공개했다.
맨 2차 컬렉션은 1차 컬렉션에 이어 '행복(HAPPINESS)’을 주제로 봄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밝고 캐주얼한 무드의 옷을 선보였다. 또한 특별한 디테일을 담아 공들여 꾸미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포인트 디테일을 가미하여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출시하자마자 주목받고 있는 SS 시즌의 필수 소장 아이템인 반팔 티셔츠는 시티브리즈만의 깔끔하고 세련된 감성이 담긴 심볼 로고를 다양한 기법을 활용하여 선보였다. 특히 두 가지 로고를 오버레이 시켜 새롭게 만든 더블 로고 반팔 티셔츠는 심플하지만 로고만으로 포인트가 되는 에센셜 한 아이템이다.
더불어 시티브리즈가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는 셔츠 카테고리 아이템도 빼놓을 수 없다. 이번 SS 2차 컬렉션에는 시즌에 맞는 나일론 혼방의 시원한 소재를 적용한 반팔 셔츠를 선보였고, 과하지 않은 스카시 니트 조직으로 캐주얼함과 셔츠 특유의 포멀함을 더해 디자인의 차별성을 준 니트 셔츠도 특히 눈에 띈다.
또한 다양한 소재의 팬츠도 선보였는데, 탄탄한 소재의 원단을 사용하여 형태감은 살고 밑단 스트링으로 취향에 맞게 볼륨감이 있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팬츠와 무릎에 지퍼 포인트를 주어 더욱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와이드 실루엣의 팬츠가 가장 주목할 만하다.
23SS 맨 2차 컬렉션은 24일 시티브리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공개를 비롯하여 W컨셉, 29CM, SSF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티브리즈는 우먼을 통해 폭발적으로 성장한 브랜드로 패션 플랫폼 BEST 카테고리에 꾸준히 랭킹 되어있다.
그 기세를 몰아 작년 케이팝 아티스트이자 작가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송민호를 전속 모델 발탁해 맨 라인을 론칭했고, 세븐틴 원우와 호시, 헨리, SF9 휘영, AB6IX 이대휘 등 남자 셀럽들이 사복 패션으로 즐겨 찾아 주목받고 있다.
런칭 소식 이외에도 시티브리즈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기획전은 시티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citybreez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