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큐베이팅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 우먼이 23HS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우먼 썸머 캡슐은 ‘일상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도심 속 휴양지에서 즐기는 나만의 특별한 순간’에 대한 컬렉션으로, 휴양지 무드와 데일리 무드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아웃핏을 제안한다.
캡슐 컬렉션에 걸맞게 시티브리즈에서 처음으로 수영복 카테고리를 선보였는데, 미니멀한 디자인에 심볼 로고와 컬러를 포인트로 준 스윔 수트와 비키니 세트가 발매되었으며 함께 입기 좋은 썸머 쿨셔츠와 데님 숏팬츠도 함께 출시되어 캐주얼한 리조트 룩 스타일링을 한층 더 완성시켰다.
또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원피스는 슬리브리스 디자인에 바스락거리는 나일론 소재의 아이템을 출시했다. 소재에서 오는 시원한 착용감과 함께 휴양지에서는 단품으로, 일상에서는 가디건과 레이어드하여 데일리 한 무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더불어 더운 여름철에 입기 좋은 기능성 소재의 제품들도 눈에 띈다. 통기성이 뛰어난 쿨맥스 원단의 반소매 티셔츠와 땀을 잘 흡수하는 강연 소재의 슬리브리스 탑이 청량한 터치감을 제공하여 무더운 여름 쾌적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23HS 캡슐 컬렉션은 자사를 비롯하여 W컨셉에서 오픈되었으며 오는 26일 무신사, 29CM, 지그재그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티브리즈는 20-30세대가 즐겨 찾는 패션 플랫폼 상위 랭킹은 물론 다양한 셀럽들의 사복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런칭 소식 이외에도 시티브리즈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기획전은 시티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citybreez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