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큐베이팅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가 새로운 볼캡 컬렉션 라인을 공개했다.
시티브리즈 볼캡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깔끔한 로고 포인트를 더하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시그니처 제품인 써클 로고 자수 볼캡에 새로운 컬러인 데님, 핑크, 옐로우를 추가하여 더욱 다채로운 라인을 구축하였다.
또한 썸머 룩은 물론 사계절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5가지 디자인의 볼캡도 추가적으로 출시했는데, 다양한 컬러와 자수, 로고 포인트가 가미된 아이템을 선보이면서 시티브리즈만의 액세서리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하였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시티브리즈의 볼캡은 두상을 커버해 주는 패턴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고,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버클 디테일이 추가되어 더욱 자연스러운 핏을 완성할 수 있다.
시티브리즈의 관계자는 “베이직한 기본 디자인의 볼캡 뿐만 아니라 배색 디자인, 레터링 디테일 등이 가미된 뉴 볼캡 컬렉션을 출시한만큼, 다양한 옷들과 믹스 매치하여 올 여름 개성있는 아웃핏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볼캡 시리즈는 자사를 비롯하여 W컨셉, 무신사, 29CM, 지그재그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티브리즈는 아이돌 (여자)아이들 미연을 메인 모델로 하여 20-30세대가 즐겨 찾는 패션 플랫폼 상위 랭킹은 물론 다양한 셀럽들의 사복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런칭 소식 이외 시티브리즈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기획전은 공식 인스타그램(@citybreez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