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큐베이팅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가 뮤즈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한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압도적인 블루로 가득 찬 데님 시티 속 미연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이며, 기존의 시티브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뉴 아웃핏과 실루엣의 데님 제품을 출시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 포인트와 프린지 디테일 등을 더한 데님 팬츠 제품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티브리즈인 만큼, 이번 23FW 데님 컬렉션은 기존 디테일에 빈티지한 무드와 캐주얼함을 더해 새로운 감성의 시티브리즈 데님을 완성했다.
특히 눈에 띄는 제품은 빈티지한 느낌의 솔트 워싱 공정으로 레트로 무드를 더한 블루종 형식의 '데님 블루종 자켓'과 와이드 핏감에 카펜터 디테일, 넌페이드 원단을 사용한 '카펜터 데님 팬츠', 웨스턴 무드로 풀어낸 '웨스턴 데님 셔츠'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이번 데님 컬렉션은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맨즈 라인 데님도 같이 준비했는데, 데일리 하게 입을 수 있지만 한 끗 다른 디테일로 포인트가 되는 다양한 데님 팬츠와 그와 같이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데님 자켓도 선보였다.
이처럼 시티브리즈는 이번 데님 컬렉션을 통해 데님 팬츠 외에 자켓, 셔츠,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강화하고, 앞으로 데님 카테고리 볼륨을 더욱 키워 나갈 계획이다.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한 데님 컬렉션은 9/8부터 9/21까지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강남대로와 도산대로에 위치한 무신사 옥외 전광판으로 특별한 미연 영상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시티브리즈는 도시에서 꿈을 향해 나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시 생활에 적합한 간편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런칭 소식 이외에 시티브리즈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콘텐츠는 공식 인스타그램(@citybreeze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